성능과 안정성 모두 만족! ARKTEK 지포스 GTX 1050 그래픽카드 출시!

성능과 안정성 모두 만족! ARKTEK 지포스 GTX 1050 그래픽카드 출시!

ARKTEK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성능과 안정성을 모두 겸비한 ARKTEK GeForce GTX 1050 D5 2GB 그래픽카드 신제품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ARKTEK GeForce GTX 1050 D5 2GB 그래픽카드는 GTX 1050 GPU를 기반으로 베이스 클럭 1354MHz, 부스트 클럭 1455MHz, 쿠다코어 640개, GDDR5 메모리 2GB를 탑재한 제품이다.

최대 75W의 전력만을 사용하는 저전력 모델로 탁월한 전력 효율성 및 경제성을 제공하며, 현실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와 다양한 멀티미디어 등,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GPU와 메모리에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해서 75mm의 컴팩트한 듀얼 쿨링팬의 설계로 그래픽 성능에 걸맞은 최적화된 쿨링 성능은 물론 뛰어난 저소음 환경까지 제공한다.

또한, 알루미늄 히트싱크 등 고품질 부품들로 설계되어 장시간 사용에도 강력한 성능과 안정성까지 보장하여 최고의 게이밍 퍼포먼스는 물론, 다양한 멀티미디어 작업을 하는데 있어 최고 수준의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PCIe 3.0 슬롯 지원으로 폭 넓은 호환성과 실용성을 겸비해 최상의 그래픽 및 시스템 성능을 발휘하며, HDMI 포트를 통해 고해상도 생생한 그래픽 환경을 느낄 수 있어, 현실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여 사용자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 설계로 일반형 케이스 또는 슬림형 케이스 등 다양한 규격의 PC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어 최고의 호환성까지 자랑하는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ARKTEK GeForce GTX 1050 D5 2GB 그래픽카드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