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를 위한 신제품 그래픽카드, 팰릿 지포스 RTX3070 Ti 게이밍프로 출시

게이머를 위한 신제품 그래픽카드, 팰릿 지포스 RTX3070 Ti 게이밍프로 출시

세계 최대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PALIT 그래픽카드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는 게이머들을 위한 고성능 신제품 그래픽카드인 PALIT GeForce RTX3070 Ti GAMINGPRO 를 출시했다.

지포스 RTX 3070 Ti 시리즈는 엔비디아 암페어 아키텍처가 적용된 신규 2세대 RTX 그래픽카드이다. 영화 같은 실시간 렌더링이 가능한 레이 트레이싱 기술과 프레임 레이트를 향상시키는 AI 렌더링 기술인 DLSS 기능을 제공한다. 콜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와치독스: 리전, 사이버펑크 2077 등 여러 고사양 게임에서 레이 트레이싱 기술과 DLSS를 사용하여 더욱 현실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신제품 PALIT 지포스 RTX3070 Ti Gamingpro는 여러 우수한 발열 제어 솔루션이 적용되어 더 높은 게이밍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제품에 적용된 쿨링 솔루션은 다음과 같다.

향상된 안정성, 터보팬 3.0 쿨링팬

PALIT 지포스 RTX3070 Ti GAMINGPRO에 탑재된 3개의 터보팬 3.0은 듀얼 볼 베어링으로, 팬의 안정성을 향상시킨다. 또한 쿨링팬의 진동을 최소화하고 수명을 극대화하여 장시간 제품을 사용하더라도 보다 낮은 진동과 고수명으로 최상의 쿨링 효과를 오래 지속시킨다.

더블U 히트파이프 설계로 동급 최고수준의 발열제어

더블 U 히트파이프 설계는 기존 대비 20% 높은 효과적인 발열 제어 성능을 발휘하여 동급 최고수준의 쿨링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러한 독자적인 형태의 히트파이프 설계는 GPU 온도를 최대 5℃ 낮출 수 있을 정도로 동일한 개수의 일반적인 히트파이프 설계 대비 더욱 뛰어난 발열 제어 효율을 보여준다.

트리플 A 다이캐스팅 플레이트 아머 적용

2개의 다이캐스팅 알루미늄 합금 아머(Aluminum Alloy Armor)가 PCB 기판 후면 주요 발열점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효과적으로 억제하여 최상의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신규 출시된 PALIT GeForce RTX3070 Ti GAMINGPRO 그래픽카드 및 기타 이벤트 관련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