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크비전 Wi-Fi Series DS-2CV2Q IP 카메라 100% 당첨 구매인증 이벤트 진행!

하이크비전 Wi-Fi Series DS-2CV2Q IP 카메라 100% 당첨 구매인증 이벤트 진행!

1998년 창립되어 23년간 컴퓨팅 관련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해온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하이크비전 Wi-Fi Series DS-2CV2Q STCOM IP 카메라 대상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크비전 Wi-Fi Series DS-2CV2Q STCOM IP 카메라는 200만 화소의 고화질 FHD 해상도를 지원하고, 최신 코덱 H.265+의 압축 기술을 갖췄다.

수평회전 (PAN) 0도 ~ 355도, 수직회전 (Tilt) -10도 ~ 90도의 폭 넓은 범위의 시야를 제공하여, 언제든지 카메라 각도를 직관적으로 조정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로 화면 맞춤 촬영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Hik-Connect를 통해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는 앱을 지원하여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환경이면 어디서든지 실시간으로 영상 확인이 가능하며, 동작감지, 자동 화이트 밸런스, Smart IR 센서 탑재, DWDR 기술까지 갖춰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최대 256GB의 SD 메모리 카드 슬롯을 지원하여 장기간 고화질 영상의 비디오 녹화 저장이 가능하여 오랫동안 영상 보관이 가능한 장점을 갖춘 제품이다.

하이크비전 Wi-Fi Series DS-2CV2Q STCOM IP 카메라 대상으로 진행되는 구매영수증 이벤트는 2021년 6월 4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한 모든 고객분들에게 CU 모바일 상품권 3천원권을 전원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행사 제품 구매 후 구매영수증, 성함, 연락처, 시리얼 넘버를 ‘하이크비전 구매영수증’ 이란 제목으로 이벤트 담당자 (event@stcom.co.kr) 메일로 전송하면 자동 응모된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