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 감성과 강력한 게이밍 성능의 ASUS ROG STRIX B560-F GAMING WIFI 메인보드 출시!

ROG 감성과 강력한 게이밍 성능의 ASUS ROG STRIX B560-F GAMING WIFI 메인보드 출시!

ASUS 메인보드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AMD B560 칩셋 적용 ROG STRIX 시리즈의 상급 게이밍 메인보드인 ASUS ROG STRIX B560-F GAMING WIFI STCOM 메인보드 신제품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ASUS ROG STRIX B560-F GAMING WIFI STCOM 메인보드는 ROG STRIX 시리즈 답게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구성하는데 있어 최강의 게이밍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강력한 전력 공급과 최고의 냉각 솔루션을 갖춰 하이엔드 게이머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DIGI + VRM은 사용자의 PC 환경에 따라 최적화된 전력을 공급하는 디지털 전원부 솔루션으로 CPU 뿐만 아니라 실시간으로 필요한 양만큼 전력을 프로세서에 공급해 에너지 낭비를 줄여줄 뿐만 아니라, 효과적으로 전원부 발열을 억제하여 보다 안정적으로 전력 공급을 보장한다.

또한, 최고의 안정성을 위한 12V 전원부 공급설계인 8핀 Procool 전원 커넥터와 고품질의 알로이 초크, 캐패시터 등이 적용되어 한층 더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더욱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ASUS 대표 AI 기술의 옵션을 제공하는데, 외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한 차원 높은 게임 몰입도를 제공하는 AI NOISE CANCELATION과 사용자 패턴을 자동으로 분석 후, 네트워크 트래픽을 최적화하여 끊김 없는 네트워크 환경을 보장하는 AI NETWORKING 기능을 제공한다.

RGB 악세사리 사용자를 위한 지원에서도 5V ARGB 헤더 2개 12V RGB 헤더 2개를 지원하여 다양하고 아름다운 튜닝 RGB 액세서리 확장 지원도 제공한다.

새롭게 출시된 ASUS ROG STRIX B560-F GAMING WIFI STCOM 메인보드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통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