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의 신규 브랜드 STCOM biz의 웹캠 신제품, FHD60F 출시

STCOM의 신규 브랜드 STCOM biz의 웹캠 신제품, FHD60F 출시

1998년에 설립되어 23년간 컴퓨팅 관련 솔루션을 유통해온 전문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 는 신규 브랜드인 STCOM biz와 함께 첫번째 제품인 STCOM biz FHD60F 웹캠을 출시하였다.

STCOM biz는 일상과 비즈니스 활동 시 유용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STCOM의 새로운 고유 브랜드로, 20년 이상 컴퓨팅 제품군을 취급한 STCOM의 높은 신뢰도와 고객지향적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한다.

STCOM biz FHD60F는 Full HD 200만 화소의 웹캠으로, 초당 최대 60프레임을 지원하여 끊김 없이 매끄러운 영상을 촬영하는 것이 가능하다. Full HD 해상도에서 정교하고 부드러운 영상을 제작하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다.

95.8°의 넓은 화각을 제공하여 더 넓게 촬영할 수 있으며, 360° 회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방향에서 쉽게 촬영할 수 있다. 또한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는 프라이버시 커버 렌즈는 옆으로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어 해킹 등으로 인한 사용자의 원치 않는 사생활 침해를 효과적으로 방지한다.

FHD60F 웹캠은 플러그앤플레이 기능 역시 제공하며, 사용자는 USB 포트에 연결하는 것만으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언택트 시대에서 화상회의, 온라인 수업 등 비대면으로 이루어지는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쉽고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TCOM biz 마케팅 담당자는 FHD60F 웹캠 출시를 시작으로 일상생활을 하거나 비즈니스 활동을 할 때 필요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며, STCOM biz 라는 브랜드와 함께 향후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중심의 서비스 정책을 진행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STCOM biz의 신규 출시 제품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기타 사항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및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