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HD 실내 실외 겸용 HIK VISION TurboHD Series DS-2CE16 신제품 출시!

Full HD 실내 실외 겸용 HIK VISION TurboHD Series DS-2CE16 신제품 출시!

1998년 창립되어 23년간 컴퓨팅 관련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해온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실내/실외 겸용으로 간편한 설치와 선명한 고화질을 제공하는 HIK VISION TurboHD Series DS-2CE16 신제품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TurboHD Series는 아날로그 전송 매체를 기반으로 하여 안전성과 동축 기반 시스템으로 먼 거리에서도 FHD의 선명한 화질로 영상을 제공하는 시리즈라 할 수 있다.

HIK VISION TurboHD Series DS-2CE16은 200만화소의 고화질 1920 x 1080 FHD를 지원하며, 실내/실외 겸용으로 어떤 장소에서도 사용이 용이하다는 장점을 갖춘 제품이다.

카메라 렌즈는 F1.2의 슈퍼 조리개로 더 많은 양의 빛을 수용할 수 있어 더욱 밝은 이미지를 제공하며, 무조명 환경에서도 선명한 이미지 전달이 가능한 보조 조명과 보조 센서 등의 기술이 적용되어 최고의 품질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어두운 야간에도 완벽하게 대응하기 위해 Smart IR 센서로 주간에는 물론 야간에도 사물을 완벽하게 촬영하여 뛰어난 디테일과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최대 20m까지 촬영할 수 있는 IR LEDs를 탑재하였다.

특히, 비, 눈 등의 물기와 먼지로부터 안정적인 작동이 가능하도록 IP66 등급의 방수 방진 기능을 갖춰 최고의 안정성을 보장하며, 어느 방향이든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설정이 가능하도록 3축 조절이 가능한 거치대를 제공하여 편의성까지 갖췄다.

신제품 HIK VISION TurboHD Series DS-2CE16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