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FX 그래픽카드의 모든 걸 빠르게 확인 가능한 XFX 한국 홈페이지 개설!

XFX 그래픽카드의 모든 걸 빠르게 확인 가능한 XFX 한국 홈페이지 개설!

1998년 설립되어 23년간 컴퓨팅 관련 솔루션을 유통해온 전문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XFX 그래픽카드의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까지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는 XFX 한국 홈페이지를 개설하였다고 밝혔다.

STCOM은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프리미엄 AMD Radeon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XFX의 그래픽카드 XFX 라데온 RX 6700 XT MERC 319 BLACK, RX 6700 XT QICK 319 ULTRA 그래픽카드 제품군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다.

또한, RX 6700 XT 그래픽카드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신모델을 순차적으로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XFX 라데온 RX 6700 XT 시리즈는 공기 흐름 및 배기, 히트파이프, 알루미늄 방열판, 13개의 블레이드팬, 메모리 및 VRM 냉각 패드를 포함하여 강력한 성능으로 게임을 지배하는 최강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특히, 최적화된 쿨링 성능과 저소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100mm 대형 팬, 90mm 보조 팬으로 구성된 319 Triple Fan 설계와 13개의 블레이드 더블 볼 베어링 구조 설계의 특징으로 GPU 팬의 수명을 두배로 연장시키고 안정성까지 확보해 최고의 환경으로 게이밍 플레이가 가능하다.

XFX 홈페이지를 통해 XFX 그래픽카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 소식을 보다 빠르게 확인이 가능하며, 소비자분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그래픽카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많은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STCOM이 개설한 XFX 그래픽카드 홈페이지 URL은 http://www.xfx.co.kr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정보 및 이벤트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