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IT, GeForce RTX 30 시리즈 그래픽카드 Resizable Bar 지원 바이오스 공개

PALIT, GeForce RTX 30 시리즈 그래픽카드 Resizable Bar 지원 바이오스 공개

세계 최대 게이밍 No.1 그래픽카드 제조사 팰릿(PALIT)은 GeForce RTX 30 시리즈 그래픽카드에 대한 Resizable Bar 드라이버를 공개하였다.

Resizable Bar는 기존에 CPU와 GPU 메모리 사이의 엑세스 방식을 개선시켜 효율적으로 GPU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기술이다. Resizable Bar 지원을 통해 GeForce RTX 30 시리즈 그래픽카드의 게이밍 성능을 효과적으로 상승시킬 수 있으며, 특히 어쎄신 크리드 발할라, 배틀필드5, 사이버펑크 2077 등 17개의 고사양 게임에 대해서 지원하므로, 유저들이 더 높은 게이밍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PALIT GeForce RTX 3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지원하는 Resizable Bar 지원 바이오스는 PALIT 공식 홈페이지 상단에 위치한 지원 란에서 다운로드 서비스(http://www.palit.com/palit/download.php?lang=kr)로 들어가면 확인이 가능하다.

다운로드 서비스에서 1단계 카테고리를 그래픽카드로 선택하고 2단계를 GeForce RTX 30 시리즈로 설정한 후, 사용하고 있는 그래픽카드 모델을 선택하여 Resizable BAR BIOS를 다운로드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PALIT GeForce RTX 3060 시리즈는 Resizable Bar 기능을 지원하고 있는 제품이므로 업데이트 없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PALIT 지포스 RTX 30 시리즈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통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