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설치 간편한 HIK VISION TurboHD Series DS-2CE56 출시!
1998년 창립되어 23년간 컴퓨팅 관련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해온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는 DNR 기능 지원과 컴팩트한 디자인의 HIK VISION TurboHD Series DS-2CE56 신제품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TurboHD Series는 아날로그 전송 매체를 기반으로 하여 안전성과 동축 기반 시스템으로 먼 거리에서도 FHD의 선명한 화질로 영상을 제공하는 시리즈라 할 수 있다.
신제품 HIK VISION TurboHD Series DS-2CE56는 2.8mm 고정형 렌즈로 200만 화소의 1920 x 1080 FHD 해상도를 지원하며, 컴팩트한 디자인과 함께 실내 어느 장소에서도 간편한 설치 및 설정이 가능하고 뛰어난 안정성까지 갖춰 24시간 고화질의 영상을 제공하는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또한, 아날로그 신호인 AHD, HD-CVI, HD-TVI의 3가지 신호를 선택하여 영상출력이 가능해 기존에 설치된 DVR과의 최고의 호환성을 자랑한다.
어두운 야간에도 완벽하게 대응하기 위해 Smart IR 센서로 주간에는 물론 야간에도 사물을 완벽하게 촬영하여 뛰어난 디테일과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최대 20m까지 촬영할 수 있는 IR LEDs를 탑재하였다.
또한, 정보 손실을 최소화하여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하는 디지털 WDR 기술과 DNR 기능 지원으로 빛 번짐과 노이즈를 최소화하여 더욱 선명한 이미지 전달이 가능하다.
신제품 HIK VISION TurboHD Series DS-2CE56 제품군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