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LC 3D NAND 적용 STORM SSD 480GB 1TB 출시!

TLC 3D NAND 적용 STORM SSD 480GB 1TB 출시!

1998년 설립되어 23년간 컴퓨팅 관련 솔루션을 유통해온 전문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뛰어난 성능과 최고의 내구성을 갖춘 STCOM STORM SSD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STORM SSD는 120GB, 240GB, 480GB, 1TB의 총 4가지 용량으로 SSD가 가진 장점인 부팅과 파일 로드 등, 컴퓨팅에 있어 전반적인 시스템 반응을 향상시킨다.

STORM SSD는 3D NAND 기술로 더욱 강력해진 스토리 성능으로 기존 NAND에 비해 50%가량 전력 소비량이 적은 반면, 수명 또한 최대 10배 길어져 강력한 효율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최대 읽기속도 500MB/s, 최대 쓰기속도 450MB/s로 하드디스크 대비 압도적인 성능으로 멀티작업이 매우 유용하며 작업 능률 향상 및 게임 플레이에 뛰어난 효율성을 제공한다.

또한, 충격과 진동의 높은 내구성을 갖춰 사용자의 소중한 데이터를 완벽하게 보호해 주며, 무소음으로 도서관 및 공공장소 등 정숙한 환경에서도 조용한 환경을 제공한다.

7mm의 슬림한 디자인 설계로 내부 공간이 부족한 슬림형 노트북에도 편리하게 장착이 가능하여 공간활용의 뛰어남과 최고의 호환성까지 갖췄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STCOM STORM SSD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