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11세대 지원 M-ATX 메인보드! ASUS PRIME Z590M-PLUS 신제품 출시!

인텔 11세대 지원 M-ATX 메인보드! ASUS PRIME Z590M-PLUS 신제품 출시!

ASUS 메인보드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M-ATX 규격의 인텔 Z590 칩셋 적용 신제품인 ASUS PRIME Z590M-PLUS 메인보드를 출시하였다.

ASUS PRIME Z590M-PLUS STCOM 메인보드는 한층 더 강력한 메모리 OC 지원을 위한 ASUS 고유 메모리 OC 기술인 ASUS OptiMem II 기술이 적용돼 효율적인 오버클러킹 성능을 제공한다.

메인보드에서 안정성과 성능을 결정짓는 핵심 부품이라고 할 수 있는 전원부는 8+1 페이즈 Dr.MOS 전원부와 안정적인 전력 공급을 위한 ProCool 커넥터 등이 결합되어 최고의 안정성과 성능을 제공한다.

더불어 효과적인 쿨링을 위해 설계된 대형 VRM 히트싱크와 PCH 히트싱크 하이브리드 팬 헤더 및 Fan Xpert4를 통해 포괄적인 냉각 기능을 제공한다.

최신 인터페이스 PCIe 4.0 규격을 지원해 실감나는 그래픽의 게이밍 환경과 더욱 빠른 속도의 저장장치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상급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후면 포트는 다중 모니터 지원에 필요한 HDMI , DP,  DVI 포트 지원과 강력한 전송 속도를 발휘하는 Thunderbolt 헤더와 USB 3.2 Type-C Type-A를 지원하여 다양한 외부 기기를 호환할 수 있는 확장성과 편의성 까지 갖췄다.

네트워킹 부분에서도 인텔 I219-V를 지원하여 고사양 온라인게임을 위한 끊김 없고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지원한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ASUS PRIME Z590M-PLUS STCOM 메인보드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