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풀 컬러 영상 제공 HIK VISION ColorVu Series DS-2CE10 출시

24시간 풀 컬러 영상 제공 HIK VISION ColorVu Series DS-2CE10 출시

1998년 창립되어 23년간 컴퓨팅 관련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해온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는 24시간 생생한 풀 컬러 영상을 제공하는 HIK VISION ColorVu 시리즈 DS-2CE10 신제품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신제품 HIK VISION ColorVu 시리즈 DS-2CE10는 1920×1080 FHD을 지원하는 초고화질 카메라로 고급 렌즈와 고성능 센서 등의 뛰어난 하드웨어 기술을 갖췄다.

특히, 주야간 및 극도로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하고 뚜렷한 초고화질 풀 컬러 영상을 24시간 제공하는 ColorVu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초저조도 여건에서도 24/7 밝은 컬러 영상 이미지 제공하는 최고의 품질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카메라 렌즈는 F1.0의 슈퍼 조리개로 기존 카메라보다 4배 더 많은 양의 빛을 수용할 수 있고, 무조명 환경에서도 컬러풀한 영상을 보장하는 보조 조명과 3D 다이나믹 노이즈 감소 (DNR : Dynamic Noise Reduction) 를 통해 더욱 선명한 이미지 전달이 가능한 고급센서 등 혁신적인 하드웨어 기술이 적용되어 최고의 품질을 갖춘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또한, IP67 등급의 방수 방진 기능을 갖춰 최고의 안정성을 보장하며, 130dB True WDR 기술로 강한 역광에서도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하는 한편, 인터넷 케이블 하나로 데이터와 전원을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PoE 기능을 지원하는 등 실내 및 외부 환경 사용에 강한 장점을 보유하고 있다.

소프트웨어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과 PC용 모두 지원하고 설치 과정 또한 누구나 간단하게 할 수 있으며,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환경이면 어디서든지 실시간으로 영상 확인이 가능이 가능하다.

HIK VISION 제품군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통해서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