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특급 혜택이 쏟아진다! ASUS TUF B450M-PRO GAMING 더블혜택 이벤트 진행!

초특급 혜택이 쏟아진다! ASUS TUF B450M-PRO GAMING 더블혜택 이벤트 진행!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B450 칩셋 중 최고의 인기모델로 라이젠 5600X CPU와 셋팅 시 환상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ASUS TUF B450M-PRO GAMING 메인보드 더블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B450 칩셋 중 단연 최고의 인기 모델인 ASUS TUF B450M-PRO GAMING 메인보드는 최강의 완성도를 갖춘 제품으로서 강력한 OC 지원, 확실한 성능, 안정성과 내구성, 가격까지 모든 면에서 최고의 밸런스를 갖춘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라이젠 5600X와 TUF B450M-PRO GAMING 메인보드로 PC 셋팅을 할 경우 고성능 사양을 필요로 하는 게임에서도 최고의 게이밍 환경으로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게이밍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ASUS TUF B450M-PRO GAMING 더블 혜택 이벤트는 행사 기간내 제품을 구매한 구매자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용후기와 구매영수증을 인증할 경우 각각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과 2천원권을 증정한다.

사용후기와 구매영수증 이벤트는 중복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본 행사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므로 사은품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행사 기간은 2021년 1월 18일부터 2월 18일까지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가이드컴, 피씨포올, 컴퓨터코리아 등 주요 온라인 컴퓨팅 관련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기타 관련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 또는 해당 온라인 쇼핑몰을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