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화이트 시스템 구성을 위한 2열 수냉쿨러, 실버스톤 PF240W-ARGB 출시

최고의 화이트 시스템 구성을 위한 2열 수냉쿨러, 실버스톤 PF240W-ARGB 출시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 & 파워솔루션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에서는 최고의 화이트 시스템을 위한 PF 화이트 시리즈의 2열 수냉 쿨러, 실버스톤 PF240W-ARGB를 출시했다.

SilverStone PF240W-ARGB는 기존에 눈꽃 로고가 적용된 세련된 펌프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PF(Permafrost) 시리즈의 화이트 색상 모델로, 화이트 색상의 미들 타워 시스템을 구성하고자 하는 유저들을 위해 출시된 240mm 규격 제품이다.

“멀티 챔버” 기술을 채택한 이 제품은 펌프 내 냉각수와 뜨거워진 냉각수를 분리하여 더 효과적인 쿨링 퍼포먼스를 지원한다. 또한 PF240W에 장착된 번들팬인 AB120RW-ARGB는 94CFM의 높은 풍량과 3.53mm/H2O의 풍압을 제공하여 높은 CPU 쿨링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TCOM은 PF240-ARGB 화이트 모델에도 기존 실버스톤 수냉쿨러와 동일하게 5년 AS 정책을 보증하며, 삼성화재 책임보험을 통해 최대 3억 한도에서 제품 결함으로 인한 피해 보상을 보장한다.

신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STCOM 홈페이지 또는 STCOM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