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백 감성으로 더욱 차가워진 PF 화이트 수냉쿨러, 실버스톤 PF360W-ARGB 출시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 & 파워솔루션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에서는 화이트 색상으로 순백의 감성을 자극하는 강력한 3열 수냉 쿨러, 실버스톤 PF360W-ARGB를 출시했다.
SilverStone PF360W-ARGB는 기존에 눈꽃 로고가 적용된 세련된 펌프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PF(Permafrost) 시리즈의 화이트 색상 모델로, 화이트 색상의 시스템을 구성하고자 하는 유저들을 위해 신규로 출시한 모델이다.
이 제품은 “멀티 챔버” 기술을 채택했는데, 이는 펌프 내 냉각수와 뜨거워진 냉각수가 섞이지 않게 분리되는 구조로 되어 있으며, 3상 6극 모터와 결합하여 소음을 억제하면서도 효과적으로 냉각 성능을 높인다. 또한 94CFM의 높은 풍량과 3.53mm/H2O의 풍압을 갖춘 번들팬으로 뛰어난 쿨링 퍼포먼스를 제공하면서도 최대 35.6dB의 준수한 소음을 자랑한다.
STCOM은 신규로 출시한 PF360-ARGB 화이트 모델에도 동일하게 5년 AS 정책을 보증하며, 삼성화재 책임보험을 가입하여 최대 3억 한도로 제품 결함으로 인한 피해 보상을 보장한다.
신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STCOM 홈페이지 또는 STCOM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