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클러커 및 하드코어 게이머를 위한 궁극의 메인보드 ASUS ROG CROSSHAIR VIII DARK HERO 신제품 출시!

오버클러커 및 하드코어 게이머를 위한 궁극의 메인보드 ASUS ROG CROSSHAIR VIII DARK HERO 신제품 출시!

ASUS 메인보드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오버클러커 및 하드코어 게이머를 위한 강력한 성능의 ASUS ROG CROSSHAIR VIII DARK HERO STCOM 메인보드를 국내에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신제품 ASUS ROG CROSSHAIR VIII DARK HERO STCOM 메인보드는 최근 출시된 AMD Zen3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X570 칩셋 기반으로 PCIe 4.0을 지원하여 최강의 게이밍 성능을 자랑하는 RTX 3000번대 시리즈 그래픽카드의 성능을 100%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강력한 오버클러킹을 위해 냉각성과 안정성까지 뛰어나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강력한 오버클러킹 성능을 발휘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부분은 메인보드 전원부라 할 수 있는데, 전원부는 14+2 페이즈 Dr.MOS 설계와 8+4핀 CPU 보조 전원 커넥터의 듀얼 8-PIN ProCool II 파워 커넥터 기술이 적용되어 안정적인 전원공급을 보장한다.

또한, 각 전원부에 45A를 처리할 수 있는 고품질의 마이크로 파인 알로이초크와 10K 블랙메탈릭 캐패시터 등이 적용되어 ROG 시리즈의 강력한 성능과 명성까지 더한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완벽한 패시브 쿨링 및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대형 VRM 및 칩셋 히트싱크를 기반으로 하는 패시브 칩셋 쿨링을 사용하여, 더욱 뛰어난 쿨링 성능과 올블랙이라는 세련된 새로운 설계 디자인을 갖춰 성능과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메인보드이다.

스토리지 부분에서도 듀얼 PCIe 4.0 M.2 슬롯을 통해 NVMe SSD RAID 지원을 제공하여 성능 향상은 물론이며, 라이젠 5000 시리즈 CPU 장착 시 놀라운 데이터 전송 속도를 경험할 수 있다.

게이밍 사운드를 위한 SupremeFX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데 10개의 DAC, 7.1채널 재생을 지원하는 S1220 코덱과 시스템 내부 노이즈 감소 및 차단을 위한 오디오라인 쉴딩 처리, 뛰어난 선명도와 자연스러운 사운드 재생을 위한 고품질의 프리미엄 캐피시터가 적용되어 있다.

온라인 게임 플레이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네트워크 환경인데, ROG CROSSHAIR VIII DARK HERO STCOM 메인보드는 Wi-Fi 6 (802.11ax) 무선랜 컨트롤러와 리얼텍 2.5G LAN 인텔 I211-AT 이더넷(듀얼랜)을 지원하여 더욱 안정적이고 끊김 없는 쾌적한 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신제품 ASUS ROG CROSSHAIR VIII DARK HERO STCOM 메인보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