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의 새로운 사업확장 브랜드인 “ASUS IoT” 새로운 로고 디자인 공개!

ASUS의 새로운 사업확장 브랜드인 “ASUS IoT” 새로운 로고 디자인 공개!

글로벌 컴퓨팅 기기 제조기업 에이수스 (ASUS)가 서버, 미니PC, 산업용PC, SBC 등 B2B 고객 등을 포용할 수 있는 ASUS IoT 브랜드의 새로운 로고 디자인을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한 ASUS IoT 새 로고의 폰트 색상은 총 3가지 컬러와 다양한 배경 컬러를 통해 이전보다 전문적이고 현 트렌드에 맞게 기술적으로 표현했다.

ASUS IoT 브랜드의 새 로고는 산업계의 기술적인 변화 및 트렌드 변화에 맞게 빠르게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우수하고 안정적인 제품을 통해 기업 고객들에게 ASUS IoT 브랜드를 널리 알려 나가고자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STCOM은 ASUS가 새롭게 진출하는 AIOT(AI + IOT) 비지니스 사업의 한국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면서 기존 PC용 제품군뿐만 아니라 오픈소스 HW 그리고 산업용 메인보드, 서버 & 워크스테이션 시장까지 사업영역을 대폭 확대하고 있다.

▲ ASUS Tinker Board S STCOM

이처럼 STCOM은 엣지컴퓨팅의 대응할 구글 엣지 TPU를 탑재한 “ASUS 팅커 엣지 T (Tinker Edge T)”, AI 연산의 최적화된 “ASUS 팅커 엣지 R (Tinker Edge R)”, 그리고 “ASUS Tinker Board 와 Tinker Board S” 등 국내에 다양한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다.

▲ ASUS Tinker Edge T STCOM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또는 B2B 관련 지원사이트인 서버비즈 (http://www.serverbiz.co.kr)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