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 감성 끝판 왕 수냉쿨러, 실버스톤 IceGem 360-ARGB 출시

로얄 감성 끝판 왕 수냉쿨러, 실버스톤 IceGem 360-ARGB 출시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 & 파워솔루션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보석 디자인으로 로얄 감성을 자극하는 고성능 3열 수냉쿨러인 SilverStone IceGem 360-ARGB를 출시했다.

신제품인 SilverStone IceGem 360-ARGB는 워터블록에 Diamond Cut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로 인해 마치 보석처럼 더욱 빛나고 화려한 RGB 효과를 세팅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멀티 챔버” 기술을 채택하였는데 이는 냉각수와 뜨거워진 냉각수를 섞이지 않게 분리된 구조로 되어 있으며, 3상 6극 모터와 결합하여 소음을 억제하면서도 효과적으로 냉각 성능을 높인 고성능 수냉쿨러라고 할 수 있겠다. 특히 인텔 115x와 10세대 1200 소켓을 포함하여 라이젠 AM4와 쓰레드리퍼 프로세서를 모두 지원하므로, 고성능 시스템을 사용하는 하이엔드 유저들에게 적합하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번들팬의 경우 93.4CFM의 풍량과 3.18mm/H2O의 풍압으로 뛰어난 쿨링 성능을 제공하면서도 36.6dB의 낮은 소음을 보여준다. 또한 마운트 홀에 고무 패드 설계를 적용하여 장시간 사용시에도 진동에 의한 미세 소음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었다. 뛰어난 발열 제어와 저소음, 세련된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추가적으로 STCOM은 실버스톤 수냉 쿨러 제품에 대한 5년의 무상 AS를 보장하며, 생산물배상책임보험 3억을 가입하여 실버스톤 수냉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이 최대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신제품 실버스톤 IceGem 시리즈 수냉쿨러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기타 사항에 대해서는 STCOM 홈페이지 또는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