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카드는 역시 아크텍! 아크텍 새로운 로고 공개!
2006년에 설립되어 PC 부품 제조분야의 선두 기업인 ARKTEK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다.
ARKTEK의 새 로고는 새로운 폰트가 적용되었으며, 영문 대문자만으로 구성되어 선명하고 간결하게 표현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를 메인으로 채택해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ARKTEK만의 트렌디한 감각을 더했으며, 로고 디자인은 ARKTEK을 상징하는 A&K로 표현했으며 A는 삼각형 모양으로 최고의 품질, 최고의 제품으로 고객에게 폭넓은 제품 선택의 기회, PC부품 제조분야의 선두 기업 총 3가지의 의미를 담고 있고, K는 성장 가능성이 무한하다는 뜻의 프로펠러 형태의 의미를 담아 냈다.
STCOM은 ARKTEK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으며, LP형 타입으로 일반형 케이스 또는 슬림형 케이스 등 다양한 PC 시스템을 보다 쉽게 구축할 수 있고 뛰어난 호환성을 제공하는 GT210, GT710, GT730, GT1030 그래픽카드와 성능과 가성비 중심의 대표 그래픽카드인 GTX 1660 SUPER 까지 라인업을 갖추었으며, 향후 더욱 다양한 라인업 확대를 할 예정이다.
STCOM 마케팅 담당자는 ‘ARKTEK 그래픽카드는 ARKTEK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성능과 가성비 중심의 제품으로 고객에게 폭넓은 제품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ARKTEK 그래픽카드의 관한 자세한 사항은 STCOM (http://www.stcom.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