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쿨링 솔루션 적용! 팰릿 지포스 RTX3080 게이밍프로 OC 출시

특별한 쿨링 솔루션 적용! 팰릿 지포스 RTX3080 게이밍프로 OC 출시

세계 최대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PALIT 그래픽카드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는 RTX30 시리즈로 새롭게 출시된 PALIT GeForce RTX3080 GAMINGPRO OC를 선보였다.

기존 RTX SUPER 시리즈로 강력한 쿨링과 그래픽 성능을 선보였던 PALIT사는 쿨링 성능을 위한 새로운 쿨링 솔루션 설계를 적용하여 RTX3080 제품을 출시하면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면모를 보여준다. 해당 제품은 몇 가지 새로운 특징을 가지고 있다.

IP5X 분진 방지기술 적용 터보팬 3.0 쿨링팬

PALIT 지포스 RTX3080 GAMINGPRO 시리즈는 더 높은 쿨링 성능을 위해 업그레이드된 터보팬 3.0이 탑재되었다. IP5X 분진 방지기술이 적용된 듀얼 볼 베어링의 트리플 터보팬이 장착되어 쿨링팬의 진동을 최소화했으며 수명을 극대화한다. 장시간 제품을 사용하더라도 보다 낮은 진동과 고수명으로 최상의 쿨링 효과를 지속시킬 수 있는 기술이다.

0dB 테크놀러지와 더블U 히트파이프로 동급 최고수준의 발열제어와 소음억제

60도 이하에서는 쿨링팬 동작을 멈춰서 무소음을 유지하는 0dB 기술을 탑재하고 있어 사용자는60도 이하 환경에서 무소음 모드를 사용하여 조용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또한 PALIT사에서 특허출원 중인 더블 U 히트파이프 설계로 더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열 해소 효과로 동급 최고수준의 쿨링 솔루션을 제공한다.

트리플 A 다이캐스팅 플레이트 아머 적용

또한 이 제품에는 2개의 다이캐스팅 알루미늄 합금 아머(Aluminum Alloy Armor)가 PCB 기판 후면 주요 발열점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효과적으로 억제하여 최상의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그 외에 더욱 직관적으로 새롭게 바뀐 All New 썬더마스터 프로그램과 ARGB 튜닝을 통해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다양한 RGB 효과를 연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손쉬운 RGB 제어 및 시스템 모니터링 기능을 지원한다.

신규 출시된 PALIT GeForce RTX3080 GAMINGPRO 시리즈 그래픽카드 및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제품 관련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