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Ie 4.0 지원 ASUS X570 메인보드 ASUS & PALIT RTX 3080 그래픽카드 구매후기 이벤트 진행

PCIe 4.0 지원 ASUS X570 메인보드 ASUS & PALIT RTX 3080 그래픽카드 구매후기 이벤트 진행

ASUS 메인보드 한국 공식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PCIe 4.0을 지원하는 ASUS X570 STCOM 메인보드 시리즈와 ASUS & PALIT RTX 3080 그래픽카드 구매자 대상 구매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SUS X570 STCOM 메인보드 시리즈는 ASUS & PALIT RTX 3080 그래픽카드를 최고의 성능으로 사용할 수 있는 PCIe 4.0을 지원하여, 그래픽카드 성능을 100% 이끌어낼 수 있는 칩셋 제품이다.

ASUS X570 메인보드 중 대표 모델인 ASUS TUF GAMING X570-PLUS STCOM 메인보드는 동급 제품 대비 압도적인 전원부 발열 억제설계를 적용하여 강력한 게이밍 성능과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최고의 안정성까지 갖춘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또한, ASUS TUF GAMING X570-PLUS STCOM 메인보드는 고성능 CPU를 조합해 최고의 컴퓨팅 환경을 구축할 수 있으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막힘없이 쾌적하고 안정적인 게이밍 환경을 구현할 수 있어 하이앤드 PC를 구성하려는 소비자들에게도 인기만점인 메인보드라 할 수 있겠다.

STCOM은 ASUS X570 STCOM 메인보드 시리즈 구매인증 이벤트와, 추가로 ASUS & PALIT RTX 3080 그래픽카드 구매 후 사용후기를 작성하면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총 2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진행처는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가이드컴, 피씨포올, 컴퓨터코리아 등 주요 온라인 컴퓨팅 관련 전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사은품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상단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