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460 메인보드는 컬러풀 메인보드! 컬러풀 B460 메인보드 런칭 기념 멀티탭 증정 이벤트 진행

B460 메인보드는 컬러풀 메인보드! 컬러풀 B460 메인보드 런칭 기념 멀티탭 증정 이벤트 진행

COLORFUL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인텔 10세대 프로세서를 완벽 지원하며 성능과 가성비 중심의 COLORFUL B460 메인보드 시리즈 구매 시 멀티탭 1: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컬러풀 B460 대표 모델인 CVN B460M GAMING PRO V20 STCOM 메인보드는 모던하고 심플한 화이트 & 그레이 색상을 적용하였으며, CVN 시리즈의 상징인 강력한 성능과 내구성을 그대로 표현하기 위해 핵 항공모함의 멋스러운 디자인을 채택하여 설계된 제품이다.

전원부는 10페이즈 구성과 10K 블랙 골드 캐패시터 부품 설계로 최신 인텔 10세대 CPU를 장착 시 공급되는 전력을 효율적으로 제어가 가능하며, 고발열에도 뛰어난 발열처리 대응능력이 강화되어 빠르고 안정적인 PC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풀 커버 쿨링” 전원부 방열판 설계로 특유의 높은 열전도율과 튼튼한 내구성을 제공하여 한층 더 뛰어난 냉각 성능을 제공한다.

컬러풀 B460 메인보드 런칭 기념 이벤트는 2020년 9월 1일부터 9월 26일까지 진행되며, COLORFUL CVN B460M GAMING PRO V20 , BATTLE-AX B460M-D V20 메인보드를 행사 기간 내 구매하면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멀티탭을 증정한다.

행사 진행처는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가이드컴, 피씨포올, 컴퓨터코리아 등 주요 온라인 컴퓨팅 관련 전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단,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므로 준비된 사은품이 모두 소진될 시 행사는 예고없이 종료될 수 있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