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성능의 초소형 게이밍 메인보드! ASUS ROG STRIX B550-I GAMING 메인보드 출시

강력한 성능의 초소형 게이밍 메인보드! ASUS ROG STRIX B550-I GAMING 메인보드 출시

ASUS 메인보드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미니PC 구성의 꼭 필요한 강력한 성능의 ITX 규격 AMD B550 칩셋 적용 신제품인 ASUS ROG STRIX B550-I GAMING 메인보드를 출시 하였다.

ITX 규격 메인보드 특성상 크기가 작은 케이스에 탑재되게 되므로 강력한 전원부 설계와 발열 억제 설계는 매우 중요한 요소라고 하겠다.

ASUS ROG STRIX B550-I GAMING STCOM 메인보드는 동급 최고 수준의 전원부 설계가 적용되었는데, ASUS 독자기술인 ASUS DIGI+ 전원부 제어기술이 적용되어 시스템효율, 안정성, 성능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VRM과 DRAM 전압의 정밀 제어가 가능해 최고의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8+2 페이즈 전원부는 모스펫 (MOSFET) 및 드라이버를 단일 패키지로 결합하여 최신 AMD CPU를 완벽하게 지원하며, ASUS ProCool 파워 커넥터 설계로 동급 최고 수준의 효과적인 발열 억제와 뛰어난 안정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전체적으로 강력하고 안정적인 전원 공급은 물론 발열억제 & 내구성 강화 등 동시에 만족시키는 동급 최고수준의 전원부 설계가 적용된 것이다.

특히, ASUS ROG STRIX B550-I GAMING 메인보드는 PCIe 4.0을 지원하여 초고속 전송속도를 제공하는 NVMe SSD를 사용할 수 있는 M.2 슬롯을 지원하여 현재 선보인 가장 빠른 NVMe SSD의 사용이 가능해 기존 PCIe 3.0의 속도에 비해 게임 로딩 속도가 빨라져 더욱 빠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게임 플레이의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ASUS Ai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제공하는데, 게임에서의 보이스 채팅에 있어서도 고품질의 선명한 소리를 전달하며, 키보드 클러터, 마우스 클릭 등 자연스럽게 노출될 수밖에 없는 외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이 가능하여, 더욱 원활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후면부 오디오 포트는 USB Type-C 포트 적용으로 편의성과 범용성도 함께 갖추었으며, 번들로 제공되는 USB Type-C -3.5mm 어댑터를 통해 다양한 오디오 장치 호환이 가능하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ASUS ROG STRIX B550-I GAMING 메인보드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