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IT 그래픽카드 구매하고 코지마 히데오의 명작 데스 스트랜딩 플레이 하세요!

PALIT 그래픽카드 구매하고 코지마 히데오의 명작 데스 스트랜딩 플레이 하세요!

세계 최대 게이밍 No.1 그래픽카드 제조사 팰릿(PALIT)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는 PALIT 지포스 RTX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코지마 히데오 감독의 명작, 데스 스트랜딩(DEATH STRANDING)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번들 이벤트는 엔비디아 (NVIDIA)와 함께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뛰어난 그래픽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PALIT RTX SUPER 시리즈 전 제품이 본 프로모션에 해당된다.

증정되는 게임인 데스 스트랜딩(DEATH STRANDING)은 2019년 11월에 PS4로 출시되었던 게임으로, 코지마 프로덕션에서 제작한 오픈월드 형식의 액션 어드밴처 게임이다.

PC버전에서는 고 프레임 지원과 함께 스크린샷 캡처를 위한 포토모드,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지원 기능이 추가되어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등 최신 기술을 바로 적용하여 더욱 웅장한 그래픽 환경으로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즐길 수 있다.

인류 멸망을 막고 모두를 연결하기 위한 배달이라는 참신한 소재로 많은 유저들에게 큰 기대를 받았던 작품이며, 실사에 가까운 그래픽을 포함하여 뛰어난 ost 선별로 많은 PC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번들 행사는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피씨포올, 아이티엔조이, 가이드컴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2020년 7월 9일부터 7월 29일 까지 진행되며, PALIT 지포스 RTX 시리즈를 구매 후 구매영수증, 제품 시리얼 번호, 성함, 연락처를 event@stcom.co.kr로 발송하여 인증하면 게임 코드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코드 교환 기간은 2020년 8월 31일까지이며,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므로 코드 소진 시 예고 없이 종료될 수 있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또는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