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내구성의 대명사! ASUS TUF GAMING B550M-PLUS 메인보드 출시

강력한 내구성의 대명사! ASUS TUF GAMING B550M-PLUS 메인보드 출시

ASUS 메인보드 한국 공식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는 강력한 내구성을 기반으로 한 게이밍 메인보드 시리즈인 ASUS TUF GAMING B550M-PLUS STCOM 메인보드를 출시했다.

TUF GAMING 메인보드는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적극 추천되는 시리즈인데 ASUS TUF GAMING B550M-PLUS STCOM 메인보드는 군사규격에 준하는 엄격한 내구성 테스트를 거친 부품과 강력한 DIGI+ VRM 8+2페이즈 Dr.MOS 전원부가 결합되어 극한의 내구성과 성능을 보여준다.

점차 고사양 고용량화 되고 있는 게임들의 특성상 게임 로딩 속도를 줄이기 위해서 고용량 고성능 SSD를 사용하는 게이머들이 늘고 있는데 최신 PCIe 4.0 규격의 M.2 슬롯을 지원하여 현재 선보인 가장 빠른 NVMe PCIe 4.0 SSD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USB 3.2 타입 A와 타입 C 규격의 다양한 USB 인터페이스를 지원하여 외부기기와의 확장 편의성도 더욱 개선되었다.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경우라면 높은 안정성과 함께 초고속 네트워크 대응능력도 중요한 요소이다. ASUS TUF GAMING B550M-PLUS STCOM 메인보드는 최신 2.5G 이더넷 지원과 함께 ASUS TurboLAN 기술이 적용되어 더욱 안정적이고 쾌적인 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실감나는 게이밍 사운드 지원을 위해서 내부 노이즈 차단을 위한 TUF GAMING 오디어 커버와 출력 기준 SNR 108dB의 고품질 Realtek S1200A 사운드 코덱이 적용되었다. 스피커가 아닌 헤드셋을 사용하여 게임을 즐길 때도 보다 실감나는 사운드를 위해서 게이밍 헤드셋을 위한 DTS® Custom 온보드 오디오가 지원된다.

ASUS TUF GAMING B550M-PLUS STCOM 메인보드는 Wi-Fi 기능의 필요 여부에 따라서 선택적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Wi-Fi 탑재 버전과 미탑재 버전 2가지로 출시되며 Wi-Fi 기능이 탑재된 버전은 모델명에 Wi-Fi가 추가되어 판매된다.

보다 자세한 제품정보와 사양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를 참조하면 된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