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콜오브 듀티 : 워존’ 144 이상의 FPS를 이용하여 최후의 1인이 되어보세요!

인기게임 ‘콜오브 듀티 : 워존’ 144 이상의 FPS를 이용하여 최후의 1인이 되어보세요!

‘콜오브 듀티 : 워존’을 플레이할 때 높은 프레임 속도(FPS)가 중요한 이유

1. 보다 원활한 애니메이션 : 빨라진 프레임 레이트로 움직임이 부드럽기 때문에, 타겟을 조준하기가 훨씬 더 효율적이며, 타겟을 제거할 수 있는 성공률을 높여줍니다.240FPS/Hz에서는 60FPS/Hz에 비해 4배 더 많은 움직임 정보와 4배 더 많은 타겟을 제거할 수 있는 완벽한 조준기회를 제공합니다.

2. 방해 효과 감소 : 화면 끊김이나 고스팅 같은 방패 효과는 게임 내에서 밀리초 단위의 소중한 시간을 소비하게 만들기 때문에, 패배의 원인이 됩니다. 높은 Hz의 높은 FPS는 고스팅 잔상과 끊김을 감소시켜 실질적으로 게임의 승패의 여부를 가리게 됩니다.

3. 조기에 플레이어 확인 : FPS가 높으면 PC의 전반적인 시스템 지연 시간이 줄어들어 플레이어의 액션과 게임의 상태가 모니터에 더욱 빠르게 표시됩니다. 시스템 지연 시간이 짧으면 그만큼 전장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으므로 빠른 속도의 게임에서는 특히 중요합니다.

* 콜오브 듀티 : 워존 프레임 테스트 영상
https://youtu.be/6hnfyNwU7L4

* 240FPS를 위해 ‘콜오브 듀티 :워존’의 설정 최적화 방법
https://www.nvidia.com/ko-kr/geforce/news/call-of-duty-warzone-144-fps-competitive-gaming-gu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