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IT GTX1660 SUPER 그래픽카드 대상 구매 이벤트 진행

PALIT GTX1660 SUPER 그래픽카드 대상 구매 이벤트 진행

세계 최대 게이밍 No.1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팰릿(PALIT) 그래픽카드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PALIT GTX1660 SUPER 두 모델을 대상으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PALIT GTX1660 SUPER GAMINGPRO OC 제품과 GTX1660 SUPER GAMINGPRO 두 모델로 진행되며, 제품을 구매 시 지류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을 추가로 증정 받을 수 있다.

PALIT GTX1660 SUPER GAMINGPRO OC 모델은 고품질 Dr.MOS 모스펫과 PWM 기능을 지원하는 90mm 듀얼 팬을 장착하여 성능과 발열 제어, 소음 부분에서 모두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는 가성비 그래픽카드다.

2020416일부터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가이드컴, 피씨포올, 컴퓨터코리아 등 주요 온라인 컴퓨팅 관련 전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문화상품권은 구매처에서 직접 증정 받을 수 있다.

상품권의 수량이 조기에 소진될 수 있으므로 구매처에 확인 후 구매를 해야 이벤트를 원활하게 참여할 수 있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