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면이 강화유리! 차세대 튜닝 PC를 위한 실버스톤 LD01 케이스 출시!

3면이 강화유리! 차세대 튜닝 PC를 위한 실버스톤 LD01 케이스 출시!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와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독특한 내부 구성으로 차세대 튜닝 PC 구성에 적합한 실버스톤 LD01 케이스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실버스톤 LD01 케이스는 차별화된 튜닝 PC 디자인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고풍스러운 글래스 디자인과 독특한 내부 구성으로 차별화된 PC 시스템을 구성하는데 있어, 적합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실버스톤 LD01 케이스의 특징 중 하나는, 후면부분을 제외한 3면이 강화유리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의 설계로 고급스러움과 더불어 실버스톤사 만의 트렌드에 맞춰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케이스 내부의 PC 부품 동작 상태와 사용자의 커스텀 튜닝상태 등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여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또한, 메인보드 장착 방향이 정방향이 아닌 역방향(거꾸로)으로 장착되어 그래픽카드가 상단에 위치하고 CPU가 아래쪽에 장착되는 설계를 갖춰, 상단에서 새로운 공기가 유입됨으로써, 그래픽카드의 쿨링 효율까지 높여 강력한 쿨링 솔루션까지 제공하는 제품이다.

실버스톤 LD01 케이스는 시스템 구성에 있어서도 하이엔드 제품과 견줄 만큼 폭넓은 호환성을 자랑한다. CPU 쿨러는 최대 168mm까지 장착이 가능해 국내에 유통 중인 거의 모든 모델의 장착이 가능하며, 일체형 수냉쿨러 장착 환경으로는 상단과 전면에 최대 280mm 규격까지 장착이 가능해 하이엔드 튜닝 PC를 구성하려는 소비자들에게도 매력적인 제품이다.

드라이브 베이 구성으로는 최대 5개의 SSD, 3개의 HDD를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상단에 I/O 포트는 USB 3.1 Gen1 C 타입, USB 3.0 A 타입 2개, Audio, MIC, 전원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어, 책상위에 올려놓고 사용할 때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갖춘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신규 출시된 실버스톤 LD01 케이스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