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종료] PALIT RTX2070 SUPER JS V2 그래픽카드 대상 구매 이벤트 진행

[행사종료] PALIT RTX2070 SUPER JS V2 그래픽카드 대상 구매 이벤트 진행

[ 본 이벤트는 종료 되었음을 안내 드립니다 ]

세계 최대 게이밍 No.1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팰릿(PALIT) 그래픽카드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 RTX2070 SUPER JS V2 제품을 대상으로 구매자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인 PALIT RTX2070 SUPER JS V2는 듀얼 100mm 쿨링 팬 설계를 통한 강력한 쿨링 기능과 최고급 Dr.MOS 전원부를 기반으로 뛰어난 게이밍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제품이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PALIT RTX2070 Super JS V2RTX2070 Super JS LE, 해당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1:1로 증정한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RTX2070 Super 제품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상품권 1만원 권 증정 이벤트는 2020323일부터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가이드컴, 피씨포올, 컴퓨터코리아 등 주요 온라인 컴퓨팅 관련 전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문화상품권은 구매처에서 직접 증정 받을 수 있다.

상품권의 수량이 조기에 소진될 수 있으므로 구매처에 확인 후 구매를 해야 이벤트를 원활하게 참여할 수 있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