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 파워의 품격! STCOM, 실버스톤 80Plus 골드 파워 제품 대상 사용기 이벤트 진행

골드 파워의 품격! STCOM, 실버스톤 80Plus 골드 파워 제품 대상 사용기 이벤트 진행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와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실버스톤 80플러스 골드 등급 파워 제품을 대상으로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SilverStone ST65F-GS ST75F-GS으로, 80Plus 스탠다드 등급의 제품과 비교하여 87% ~ 90%의 고효율을 보여주는 모델이다. 적은 누설 전류로 높은 효율성과 안정성을 제공하여 최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RTX 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와 완벽하게 호환한다. 또한 풀모듈러 설계로 사용자들이 시스템을 설치하는 데 있어 편의성을 제공한다.

행사 참여 방법은 해당 제품들에 대한 사용기를 다나와 DPG 등 하드웨어 커뮤니티에 작성한 후 성함과 연락처, 구매영수증과 사용기 URLevent@stcom.co.kr 로 전송하면 된다. 신청자에게는 케이스 내부를 더욱 화려하게 세팅할 수 있는 LED 쿨링팬 두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경품 재고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및 행사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또는 STCOM 네이버 공식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