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종료] 강력한 내구성의 상징! TUF 규격 부품이 적용된 ASUS TUF B365M-PLUS GAMING 메인보드 구매 시 USB 무선 랜카드 1:1 증정

[행사종료] 강력한 내구성의 상징! TUF 규격 부품이 적용된 ASUS TUF B365M-PLUS GAMING 메인보드 구매 시 USB 무선 랜카드 1:1 증정

[ 본 이벤트는 종료되었음을 안내 드립니다.]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밀리터리 등급 TUF 규격 부품 적용으로 돌덩이 같은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ASUS TUF B365M-PLUS GAMING STCOM 메인보드 구매 시 USB 무선 랜카드 1: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메인보드의 전원부에는 모노블럭 디자인 컨셉의 고품질 히트싱크를 적용하여 발열량이 높은 고성능 CPU를 장착할 때 발생될 수 있는 고발열에도 뛰어난 발열처리 대응능력을 보여준다.

입출력 포트 부분에는 TUF GAMING 시리즈의 모토를 충실히 살려주는 아머 컨셉 디자인이 적용된 TUF GAMING ARMOR 입출력포트 커버 시스템이 적용되어 외부 충격으로부터 입출력 포트를 보호해준다.

기존 SATA 방식은 물론 최신 PCIe(NVMe) 방식까지 선택적으로 지원하는 듀얼모드 M.2 슬롯에는 밀리터리 패턴 문양 디자인이 적용된 고품질 히트싱크가 기본 제공된다.

디자인과 함께 고성능 M.2 SSD에서 발생할 수 있는 발열을 원천적으로 낮춰주는 설계라고 하겠다.

화려한 RGB 보다는 밀리터리 등급 TUF 규격 부품 적용으로 돌덩이 같은 내구성을 가진 메인보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하기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극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인 것이다.

본 이벤트의 사은품 USB 무선 랜카드는 행사 제품 구매 시 100% 증정되며 ASUS TUF B365M-PLUS GAMING STCOM 메인보드의 WiFi 기능을 더해서 성능과 가성비까지 동시에 만족할 수 있어 메인보드를 구매하려는 고객분들한테 안성맞춤의 이벤트라 할 수 있겠다.

이번 행사는 2020년 1월 28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 (한정수량)까지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가이드컴, 피씨포올, 컴퓨터코리아 등 주요 온라인 컴퓨팅 관련 전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 또는 해당 온라인 쇼핑몰을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