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성능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컬러풀 메인보드 이용후기 이벤트 진행

STCOM, 성능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컬러풀 메인보드 이용후기 이벤트 진행

컬러풀 (COLORFUL)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는 성능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컬러풀 메인보드 제품 군 대상 이용후기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컴퓨터와 전자제품 종합 쇼핑몰인 컴퓨존과 올해로 21년간 전문적으로 메인보드 등 컴퓨팅 제품군을 한국시장에 유통해온 STCOM과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컬러풀 메인보드는 이용후기 적립금 이벤트 행사 기간은 2019년 12월 7일부터 2020년 1월 6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제품으로는 STCOM이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컬러풀 메인보드 전 제품이 해당된다.

이벤트 참여방식은 행사 기간 내 컴퓨존에서 컬러풀 메인보드 제품을 구매 후 이용후기를 작성하면 자동참여 되는 방식이며, 일반 사용후기 작성시 2,000원 / 포토 사용후기 작성 시 3,000원의 적립금을 100% 증정한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 또는 해당 온라인 쇼핑몰을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