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19 출격 기념! STCOM, 실버스톤 PF시리즈 수냉쿨러 사용기 이벤트 진행

지스타 2019 출격 기념! STCOM, 실버스톤 PF시리즈 수냉쿨러 사용기 이벤트 진행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와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G-Star 2019의 엔비디아 지포스 게이밍존에 실버스톤 PF시리즈 수냉쿨러가 포함된 시스템을 전시하였다. 이에 따라 G-Star 2019 출격 기념 PF시리즈 수냉쿨러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2019년 12월 13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STCOM에서 유통하는 실버스톤 PF시리즈 수냉쿨러 3종 (PF360-ARGB / PF240-ARGB / PF120-ARGB)을 구매 후 사용기를 다나와 포함 2곳 이상에 업로드를 하면 참여할 수 있다.

호불호 없는 눈꽃 결정을 포함한 세련된 펌프 디자인과 월등한 쿨링 팬 성능으로 실버스톤 특유의 감성을 보여 인기가 많은 SilverStone PF360-ARGB 3열 수냉 쿨러 제품을 포함한 모든 PF 시리즈 수냉쿨러가 이벤트 대상이다.

사용기를 커뮤니티와 SNS에 업로드 후 event@stcom.co.kr 로 URL을 인증한 구매자에 한해서 경품이 1:1로 제공되며 사은품은 실버스톤 프리미엄 스마트폰 USB 케이블이다. 아이폰 전용 케이블과 안드로이드 타입 C 케이블 중 하나를 제공하며, 참가자는 원하는 타입의 케이블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므로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event@stcom.co.kr 로 문의를 하거나 STCOM 홈페이지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카페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