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에서 STCOM 부스를 찾아라! 에스티컴 시스템 인증샷 이벤트 2종 진행

지스타에서 STCOM 부스를 찾아라! 에스티컴 시스템 인증샷 이벤트 2종 진행

세계적인 컴퓨팅 부품 제조사인 PALIT, SilverStone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1114일 부산에서 국제 게임 전시회인 G-Star 2019가 진행됨에 따라 엔비디아 지포스 게이밍존에서 전시되는 STCOM 시스템을 대상으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14일부터 15일까지 부산 아르피나 2층 그랜드 블룸에서 선보이는 엔비디아 지포스 게이밍존에서 에스티컴퓨터는 PALIT RTX2080 시리즈 그래픽카드와 실버스톤의 PF240-ARGB 수냉쿨러를 포함하여 파워 서플라이와 케이스로 구성된 시스템을 전시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지포스 게이밍존에 방문자 중 PALIT 그래픽카드와 실버스톤의 제품으로 구성된 STCOM의 시스템을 사진으로 찍어서 SNS에 인증할 경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실버스톤 프리미엄 스마트폰 USB 케이블을 증정한다. 사은품의 경우 아이폰 전용 케이블과 안드로이드 타입 C 케이블 중 하나를 제공하며, 당첨자는 원하는 타입의 케이블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PALIT 혹은 실버스톤 제품이 나온 STCOM 시스템 사진을 찍어서 SNS에 업로드 후 “G-Star 인증샷 이벤트” / “G-Star 실버스톤 이벤트” 라는 제목으로 이름과 핸드폰번호, 주소와 인증샷 URL을 event@stcom.co.kr 로 전송하면 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event@stcom.co.kr 로 문의를 하거나 STCOM 홈페이지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카페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