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ASUS TUF B450M-PRO GAMING 등 ASUS B450 메인보드 구매 시 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베스트셀러 ASUS TUF B450M-PRO GAMING 등 ASUS B450 메인보드 구매 시 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메인보드 전체 칩셋 중 강력한 성능과 가성비로 베스트셀러 제품인 ASUS TUF B450M-PRO GAMING & PRIME B450M-A 메인보드 외 ASUS B450 칩셋 구매 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제품인 ASUS TUF B450M-PRO GAMING STCOM 메인보드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돌풍의 핵이라고 불리울 만큼, 강력한 성능과 가성비로 메인보드 전체 칩셋 중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다.

동급 경쟁제품을 압도하는 강력한 전원부 설계와 오버클러킹 지원 기능으로 한단계 더 높은 PC 시스템 환경을 구축할 수 있으며, 군사용 인증규격 수준의 견고한 내구성을 보여주는 밀리터리 등급 TUF 컴포넌트 테크놀러지가 적용되어, 안정성이 검증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또한, PRIME 라인업의 대표 주자인 ASUS PRIME B450M-A STCOM 메인보드는 PRIME 시리즈 답게 경쟁 제품 대비 성능과 안정성, 튜닝 편의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이며, 가성비가 뛰어난 PC를 구성하고자 할 때 가장 적합한 제품이라 하겠다.

STCOM에서는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ASUS B450 구매 시 고객분들께 더욱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2가지의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EVENT 1. STCOM이 유통하는 ASUS B450 칩셋 메인보드를 구매 후 제품 시리얼번호, 구매영수증, 연락처, 성함을 이벤트 담당자 (event@stcom.co.kr)에게 메일로 접수 시, 총 13분을 추첨하여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EVENT 2. STCOM이 유통하는 ASUS PRIME B450M-A / B450M-A / CSM 메인보드 구매 시 선착순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1:1 증정한다.

단, 인기상품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사은품이 조기 소진되어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2019년 11월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가이드컴, 피씨포올, 컴퓨터코리아 등 주요 온라인 컴퓨팅 관련 전문 쇼핑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 또는 해당 온라인 쇼핑몰을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