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PC 필수템인 ASUS TUF GAMING X570-PLUS & 라이젠 CPU 동시 구매 시 2만원 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게이밍 PC 필수템인 ASUS TUF GAMING X570-PLUS & 라이젠 CPU 동시 구매 시 2만원 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게이밍 PC 완성의 필수템인 ASUS TUF GAMING X570-PLUS STCOM & 라이젠 CPU를 동시 구입하고 인증하면 모바일 문화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SUS TUF GAMING X570-PLUS 메인보드는 일전에 하드웨어 커뮤니티 전문 사이트인 퀘이사존에서 20만원 중후반대 타사 제품 포함 AMD X570 칩셋 제품군 5종 대상으로, 전원부 온도 측정 테스트를 한 결과, 1위를 달성할 만큼 압도적인 전원부 발열 억제설계를 적용한 동급 최강 메인보드라 할 수 있겠다.

특히, ASUS TUF GAMING X570-PLUS STCOM 메인보드는 라이젠 2세대 & 3세대 CPU와 가장 잘 어울리는 메인보드로 고성능 CPU를 조합해 최고의 컴퓨팅 환경을 구축할 수 있으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막힘없이 쾌적하고 안정적인 게이밍 환경을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2019년 11월 11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한정수량)까지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가이드컴, 피씨포올, 컴퓨터코리아 등 주요 온라인 컴퓨팅 관련 전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ASUS TUF GAMING X570-PLUS & 라이젠 CPU를 행사 기간내 동시 구매 후, [MB + CPU 구매인증] 제목과 함께 시리얼 넘버, 구매영수증, 연락처, 성함을 이벤트 담당자 (event@stcom.co.kr)에게 메일로 접수 시, 모바일 문화상품권 2만원을 증정한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 또는 해당 온라인 쇼핑몰을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