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1660도 Super! STCOM, PALIT GTX1660 Super 게이밍프로 신제품 그래픽카드 출시

이젠 1660도 Super! STCOM, PALIT GTX1660 Super 게이밍프로 신제품 그래픽카드 출시

세계 최대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PALIT 그래픽카드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는 기존 1660 칩셋 그래픽카드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1660 Super 시리즈 신제품인 PALIT 지포스 GTX 1660 Super GamingPro OC를 출시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그래픽 D램이다. 기존 1660 시리즈 그래픽카드에 장착된 GDDR5와 비교하여 향상된 GDDR6가 장착되었다. 이를 통해 기존 대비 약 두 배 빠른 속도를 발휘하는 동시에 낮은 동작 전압을 보여준다. 336Gb/s의 메모리 대역폭을 통해 더욱 뛰어난 속도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며 업그레이드된 3+2 페이즈의 전원부를 제공하여 한층 더 안정적으로 그래픽카드를 구동할 수 있다.

PALIT GTX1660 Super GamingPro에는 하이엔드 제품에 장착되는 튼튼한 백플레이트가 장착되어 PCB 기판이 휘어지는 것을 방지하며 발열을 효과적으로 해소시킨다. 또한 허니콤 브라켓을 채택하여 GPU 코어에서 발생되는 열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STCOM의 마케팅팀은 이번 GTX 1660 Super 시리즈 제품군의 출시는 미드 레인지 제품 시장에서 높은 가성비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하며, 최근 신규로 출시된 라이젠 3500X와의 “가성비 조합”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고객분들과 보다 원활한 소통을 위한 STCOM 네이버 카페가 오픈되었습니다.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STCOM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