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컴, 최대 12kg의 36인치 모니터도 거뜬한 튼튼한 모니터암 실버스톤 ARM12 출시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와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최대 12kg의 36인치 모니터도 거뜬한 튼튼한 모니터암 SilverStone ARM12 제품을 출시했다.
최대 622mm의 거리를 제공하는 ARM12는 실버스톤에서 신규로 출시한 악세서리 제품군으로, 사용자들이 모니터를 사용하는 데 있어 다양한 공간 활용성과 편리성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알루미늄 & 스틸 재질로 최대 12kg 무게의 36인치 모니터를 안정적으로 지탱할 뿐만 아니라 강력한 가스 스프링을 통해 모니터를 쉽고 간편하게 이동시킬 수 있다.
추가적으로 사용자가 책상에 더욱 편하게 설치를 할 수 있도록 그로밋/클램프 마운드 베이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100mm의 책상 두께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다양한 책상 사이즈에 설치하는 데 있어 큰 문제가 없으며 케이블 정리 역시 쉽게 할 수 있다. 또한 VESA 마운팅 인터페이스 기준을 준수하여 75mm x 75mm 와 100mm x 100mm 사이즈의 VESA 마운트 홀 규격을 지원하는 모니터에 호환이 가능하다.
새롭게 출시된 실버스톤 모니터 암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