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컴, 최대 12kg의 36인치 모니터도 거뜬한 튼튼한 모니터암 실버스톤 ARM12 출시

에스티컴, 최대 12kg의 36인치 모니터도 거뜬한 튼튼한 모니터암 실버스톤 ARM12 출시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와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최대 12kg 36인치 모니터도 거뜬한 튼튼한 모니터암 SilverStone ARM12 제품을 출시했다.

최대 622mm의 거리를 제공하는 ARM12는 실버스톤에서 신규로 출시한 악세서리 제품군으로, 사용자들이 모니터를 사용하는 데 있어 다양한 공간 활용성과 편리성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알루미늄 & 스틸 재질로 최대 12kg 무게의 36인치 모니터를 안정적으로 지탱할 뿐만 아니라 강력한 가스 스프링을 통해 모니터를 쉽고 간편하게 이동시킬 수 있다.

추가적으로 사용자가 책상에 더욱 편하게 설치를 할 수 있도록 그로밋/클램프 마운드 베이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100mm의 책상 두께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다양한 책상 사이즈에 설치하는 데 있어 큰 문제가 없으며 케이블 정리 역시 쉽게 할 수 있다. 또한 VESA 마운팅 인터페이스 기준을 준수하여 75mm x 75mm 100mm x 100mm 사이즈의 VESA 마운트 홀 규격을 지원하는 모니터에 호환이 가능하다.

새롭게 출시된 실버스톤 모니터 암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고객분들과 보다 원활한 소통을 위한 STCOM 네이버 카페가 오픈되었습니다.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STCOM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