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가 선택한 최고의 메인보드! ASUS ROG 시리즈 메인보드 구매 시 ASUS 특별 한정판 경품 이벤트 진행!

게이머가 선택한 최고의 메인보드! ASUS ROG 시리즈 메인보드 구매 시 ASUS 특별 한정판 경품 이벤트 진행!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전 세계 게이머가 선택한 최고의 메인보드 시리즈인 ROG MAXIMUS, ROG STRIX, ROG CROSSHAIR 시리즈 구매 시 ASUS 특별 한정판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SUS 메인보드 중 대표 하이엔드 라인업인 ROG MAXIMUS, ROG CROSSHAIR, ROG STRIX 시리즈는 뛰어난 성능과 효율을 바탕으로 하드코어 게이머들의 높은 대중적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특히, 메모리 사용에 있어서도 ASUS XMP, D.O.C.P 오버클러킹 기술을 적용하여 메모리 대역폭의 성능을 최대로 끌어올려 시스템을 사용할 시 뛰어난 안정감과 강력한 성능을 동시에 제공한다.

이처럼, ASUS ROG 시리즈 메인보드는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구성하는데 있어, 특화된 특징을 모두 갖추고 있는 제품으로 전세계 많은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메인보드라 할 수 있겠다.

ASUS만의 독자적인 Fan Xpert 4 소프트웨어를 통해 메인보드에 탑재된 다수의 온도 감지 센서와 온보드 헤더 4핀 PWM 및 DC 팬의 자동 감지 기능, 고온 및 과전류로부터의 팬 헤더들을 보호하는 스마트 프로텍션 기능, 커스텀 수냉 빌드에도 사용 가능한 AIO 펌프 기능 등, UEFI BIOS를 통해 종합적인 팬 제어가 가능하여 더욱 시스템 발열을 빠르게 제거해 준다.

이번 행사는 10월 17일부터 11월 17일까지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가이드컴, 피씨포올, 컴퓨터코리아 등 주요 온라인 컴퓨팅 관련 전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행사 제품 구매 시 ASUS ROG 노트와 스티커팩을 구매자 모두 (선착순 한정 수량)에게 증정한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 또는 해당 온라인 쇼핑몰을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