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한도 3억 누수 피해 보상! STCOM, 눈꽃 결정의 시원한 1열 수냉쿨러 SilverStone PF120-ARGB 출시

최대 한도 3억 누수 피해 보상! STCOM, 눈꽃 결정의 시원한 1열 수냉쿨러 SilverStone PF120-ARGB 출시

세계적인 쿨링,케이스 & 파워솔루션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에서는 뛰어난 눈꽃 디자인의 펌프와 강력한 팬으로 쿨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1열 수냉 CPU 쿨러, PF120-ARGB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인 SilverStone PF120-ARGB는 앞서 출시된 PermaFrost 시리즈 3열과 2열 수냉쿨러의 1열 모델로, 멀티 챔버 디자인 펌프를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멀티 챔버” 디자인은 냉각수와 뜨거워진 냉각수를 섞이지 않게 분리된 구조로 되어 있으며, 3상 6극 모터와 결합하여 소음을 억제하면서도 효과적으로 냉각 성능을 높인다.

94 CFM의 풍량과 3.53mm/H2O의 풍압으로 뛰어난 쿨링 솔루션을 제공하면서도 35.6dB의 준수한 소음을 자랑하는 팬에는 마운트 홀에 고무 패드 설계를 적용하여 장시간 사용시에도 진동에 의한 미세 노이즈를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었다.

에스티컴퓨터의 마케팅팀은 PermaFrost 시리즈 ARGB 수냉 쿨러에 고품질 부품과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하여 실버스톤 R&D 팀의 지속적인 혁신 추구에 대한 노력이 결실을 맺은 제품으로, 사용자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또한 STCOM의 실버스톤 수냉쿨러 제품에 대한 5년 AS 정책을 보증하며, 삼성화재 책임보험을 가입하여 최대 3억 한도로 제품 결함으로 인한 피해 보상을 보장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기타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와 문의는 STCOM 홈페이지 또는 STCOM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