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컬러풀 메인보드를 보여줘! 포토상품평 작성 시 문화상품권 100% 증정 이벤트 진행

너의 컬러풀 메인보드를 보여줘! 포토상품평 작성 시 문화상품권 100% 증정 이벤트 진행

컬러풀(COLORFUL)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컬러풀 메인보드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모바일 문화상품권 3천원권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컬러풀 메인보드 구매 시 사은품 1:1 증정 이벤트와 동시 참여가 가능해 최고의 보급형으로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컬러풀 메인보드를 보다 할인된 금액에 구매가 가능하다는 것이 큰 특징인 이벤트이다.

컬러풀 메인보드 포토상품평 이벤트는 2019년 10월 1일부터 31일까지이며, STCOM이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컬러풀 메인보드 전제품이 해당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행사 기간 내 컬러풀 메인보드를 구매 후 해당 제품 사진과 함께 다나와 DPG 사용기 게시판을 포함 총 3군데 이상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다음, 사용기 URL, 성함, 핸드폰번호, 구매영수증과 함께 [컬러풀 포토상품평]이란 제목으로 이벤트 담당자(event@stcom.co.kr) 메일로 전송하면 자동 응모된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 또는 해당 온라인 쇼핑몰을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