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은돌이를 뽐내봐! STCOM, 실버스톤 전 제품 구매자 대상 포토샷 인증 이벤트 진행

너의 은돌이를 뽐내봐! STCOM, 실버스톤 전 제품 구매자 대상 포토샷 인증 이벤트 진행

파워 서플라이, 쿨러 및 케이스 제품군 제조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대만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는 컴퓨존 단독으로 STCOM에서 유통하는 실버스톤 전 제품 대상 포토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2019년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STCOM에서 유통하는 실버스톤 제품을 구매한 후 장착 샷을 다나와, 쿨엔조이, 퀘이사존과 같은 커뮤니티나 SNS 3곳 이상에 업로드를 하면 참여할 수 있다.
호불호 없는 눈꽃 결정을 포함하여 뛰어난 펌프 디자인과 월등한 쿨링 팬 성능으로 실버스톤 특유의 감성을 보여 인기가 많은 SilverStone PF360-ARGB 수냉 쿨러 제품을 포함하여 차후에 출시될 파워 서플라이 및 다양한 제품들이 이벤트 대상이 될 예정이다.
경품은 장착 사진을 커뮤니티와 SNS에 업로드 후 event@stcom.co.kr 로 인증한 구매자에 한해서 제공된다. 포토샷 인증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ASUS STRIX TACTIC PRO 키보드를 증정하며, 3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2만원 권을 증정한다. 추가적으로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1천원 권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10월 31일 까지 진행되며 그 이후에도 행사 기간 내 구매한 제품에 한에서 11월 6일 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 결과는 11월 11일에 발표하며 당첨자 명단은 STCOM 공식 카페 실버스톤 이벤트 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event@stcom.co.kr 로 문의를 하거나 STCOM 홈페이지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카페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