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급형 메인보드의 선두주자! 컬러풀 메인보드 구매 시 사은품 전원 증정 이벤트 진행!

보급형 메인보드의 선두주자! 컬러풀 메인보드 구매 시 사은품 전원 증정 이벤트 진행!

컬러풀(COLORFUL)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컬러풀 메인보드 구매자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컬러풀 메인보드는 무엇보다도 확실한 가성비 제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다.

가성비는 물론 성능까지 중요하게 생각하고 보급형 PC를 구성하려는 소비자들에겐 안성맞춤의 메인보드라 할 수 있겠다.

특히, STCOM은 컬러풀 메인보드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함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과 토탈 케어 서비스를 동시에 실현하고자, 타사와 차별화된 4가지 특별 프리미엄 A/S 정책을 시행 중이다.

차별화된 4가지 특별 프리미엄 A/S 서비스 정책은 다음과 같다.

이처럼 프리미엄 A/S 정책과 함께 컬러풀 메인보드는 가성비와 성능은 물론이며, 사후관리 서비스까지 더해져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메인보드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 행사는 9월 3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가이드컴, 피씨포올, 컴퓨터코리아 등 주요 온라인 컴퓨팅 관련 전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행사 제품 구매 시 컬러풀 마우스패드를 구매자 모두(선착순 한정 수량)에게 증정한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 또는 해당 온라인 쇼핑몰을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