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정보와 사용자의 편의까지 생각한 한국어 지원 컬러풀 웹사이트 개설

다양한 정보와 사용자의 편의까지 생각한 한국어 지원 컬러풀 웹사이트 개설

컬러풀 테크놀로지(COLORFUL Technology Co.,LTD)사는 컬러풀 메인보드 이외에 다양한 컴퓨팅 주변기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한걸음 더 나아가고자 한국어 지원 웹사이트인 “COLORFUL KR”의 홈페이지를 개설하였다고 밝혔다.

COLORFUL KR 웹사이트 개설 이전에는 글로벌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여 바이오스와 유틸리티 그리고 다양한 제품군을 확인하는데 있어, 불편함도 다소 있었지만 이번 한국어 웹사이트의 개설로 관련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다는 것이 가능해졌다.

이외에, 생생한 이벤트 소식도 함께 확인이 가능하며, 컬러풀 컴퓨팅 주변기기에 대한 다양한 미디어 뉴스 및 제품에 대한 리뷰 동영상까지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새롭게 개설된 한국어 웹사이트는 방문하는 목적에 따라 빠른 확인이 가능하도록 주요 메뉴들을 상 하단의 배치하여 각 제품군들의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다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컬러풀 한국어 웹사이트 (kr.colorful.c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