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TUF B450M-PRO GAMING 메인보드 구매 고객 문화상품권 전원 증정 스페셜 이벤트 진행

ASUS TUF B450M-PRO GAMING 메인보드 구매 고객 문화상품권 전원 증정 스페셜 이벤트 진행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경쟁제품을 압도하는 동급 최고 수준의 강력한 전원부 설계로 최고의 안정성을 자랑하는 ASUS TUF B450M-PRO GAMING 메인보드 구매 시 5천원 상품권 1:1증정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제품인 ASUS TUF B450M-PRO GAMING 메인보드는 군사용 인증규격 수준의 강력한 내구성을 보여주는 밀리터리 등급 TUF 컴포넌트 테크놀러지가 적용되었다.

TUF 시리즈만의 강력한 안정성을 자랑하는 TUF 랜가드 소켓을 지원하여 낙뢰, 정전기와 같은 전기 작용으로부터 네트워크 연결을 보호하고, TUF 초크, 캐패시터, 모스펫을 통해 견고한 내구성은 물론이며, 기본적인 메인보드 구성요소에 있어서도 탄탄함을 바탕으로 설계되어 이상적인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B450 칩셋 시리즈 중 가장 인기 모델인 TUF B450M-PRO GAMING 메인보드를 5천원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어 가성비 PC를 구성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겐 좋은 기회라 할 수 있다.

문화상품권 5천원권 1:1 증정 이벤트는 2019년 9월 30일까지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가이드컴, 피씨포올, 컴퓨터코리아 등 주요 온라인 컴퓨팅 관련 전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사은품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 또는 해당 온라인 쇼핑몰을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