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명성의 실버스톤(SliverStone), STCOM과 한국 시장 유통계약 체결해
1998년 창립되어 올해로 창립 21주년을 맞이한 컴퓨팅 솔루션 유통 전문 기업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이하 STCOM)는 2003년 설립되어 파워 서플라이, 쿨러 및 케이스 제품군 제조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대만 실버스톤(SilverStone)사와 한국내 제품 공급/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대만 타이페이에 본사가 위치한 실버스톤(SilverStone)사는 대표적인 제품군인 파워 서플라이, 컴퓨터 케이스 분야 외에도 CPU 쿨러, 컴퓨터용 팬, 모바일 스토리지 등 다양한 사업영역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STCOM에서 한국시장에 공급하게 되는 파워 서플라이와 LED 쿨러 제품군은 세밀한 라인업 구성을 통해서 거의 모든 영역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니즈에 대응가능한 구성을 갖추고 있다.
특히 RGB LED 수냉 쿨러의 경우 ASUS, MSI, GIGABYTE, ASROCK을 포함하여 BIOSTAR의 VIVID LED DJ를 추가로 지원하며 하드웨어 자체의 품질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입장에서 편의성까지도 고려한 엄격한 제품 개발정책이 적용되고 있음을 알 수가 있다.
제품 자체의 품질 완성도를 넘어서 사용자 편의성까지 고려한 실버스톤 사의 뛰어난 제품 품질에 STCOM의 고객 중심적인 고품질 서비스정책을 통해 사후 서비스도 동급 최고수준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에스티컴퓨터의 마케팅팀은 “세계 최고수준의 고품질과 안정성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실버스톤(SilverStone) 제품군은 특히 고품질 제품군의 선호도가 높은 유럽 시장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로, 좀 더 많은 분들이 실버스톤(SilverStone) 파워 서플라이와 쿨러 제품을 경험하여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높은 수준의 사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실버스톤(SilverStone) 제품군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카페 등을 통해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