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이 유통하는 ASUS 인기 X470,B450 메인보드 10+1 증정 행사 진행해

STCOM이 유통하는 ASUS 인기 X470,B450 메인보드 10+1 증정 행사 진행해

ASUS 메인보드 제품군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는 새롭게 출시되는 AMD RYZEN 3000 CPU 시리즈를 지원하는 인기 AMD 메인보드 제품에 대해서 10+1 증정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소규모 기업 , PC방 , 조립PC 취급점 등 최근 AMD 솔루션을 도입하고 있는 중소규모 판매점들이 증가하면서 이러한 업체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서 기획된 행사로 10장을 구매 시 동종 제품 1장을 무료 제공한다.

이외에 현재 ASUS AMD 메인보드 제품군에서 가장 높은 소비자 선호도를 보이는 대표 모델 2종을 선정하여 보다 효율적인 행사로 준비된 것이 특징이다.

행사제품은 ASUS PRIME X470-PRO STCOM , ASUS PRIME B450M-A STCOM 2종제품이다.

먼저 고성능 PC를 꾸미고자 할 때 적합한 ASUS PRIME X470 PRO STCOM 메인보드는 강력한 전원부 설계를 기반으로 한 뛰어난 안정성과 검증된 편의성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뛰어난 상품성으로 인해서 ASUS X470 칩셋 메인보드 제품군 중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겠다.

가성비가 뛰어난 PC로 구성하고자 할 때는 ASUS PRIME B450M-A STCOM 제품을 추천할 수 있다. 약 6천개 이상의 다양한 주변기기와 사전 호환성 테스트를 거쳐서 동급 제품 최고수준의 뛰어난 호환성과 편리한 바이오스 인터페이스 등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