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인기제품 X470-PRO를 넘어선 명작 ASUS PRIME X570-PRO CSM 출시

최고 인기제품 X470-PRO를 넘어선 명작 ASUS PRIME X570-PRO CSM 출시

세계 1위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ASUS X470 칩셋 제품군 중 최고 판매량과 최고평가 기록 등 모든 부분에서 최상위 평가를 받고 있는 인기제품인 ASUS PRIME X470-PRO를 넘어서 명작의 반열에 다시한번 기록될 ASUS PRIME X570-PRO CSM 메인보드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 라이젠 3000 CPU 시리즈를 위한 차세대 명작 ASUS PRIME X570-PRO CSM STCOM 메인보드

현재도 ASUS X470 칩셋 메인보드 제품군에서 최고의 판매량과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 바로 ASUS PRIME X470 PRO 메인보드라 하겠다.

이러한 최고인기 제품의 정식 후계모델이 바로 ASUS PRIME X570 PRO CSM 모델이며 제품 출시와 함께 불과 1일만에 1차 공급물량 전량 매진되면서 라이젠 3000 CPU 시리즈를 위한 차세대 명작을 예약했다고 하겠다.

▲ ASUS X470 칩셋 메인보드 제품군 중 최고의 판매량과 인기를 얻고 있는 ASUS PRIME X470-PRO STCOM 메인보드

라이젠 3000 시리즈와 호환성을 더욱 극대화하기 위해 강력한 전원부 설계와 지속적인 발열로부터 칩셋을 보호하고 시스템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 액티브 칩셋 히트싱크 솔루션을 갖춰, 일전의 PRIME 시리즈보다 강화된 모습을 갖추었다.

특히, 전원부 설계는 높은 코어 수 프로세서의 완벽 대응하기 위해 고성능 고효율 Dr.MOS가 적용된 12+2 페이즈의 안정적인 전원부 구성을 통해 일반적인 전원부 보다 성능, 전력 효율, 쿨링 효율 등에서 탁월함을 보이는 제품이다.

이처럼 강력한 전원부 설계를 통해 전력 과부하 시에도 안정적인 작동은 물론이며, 더 빠르고 쾌적한 PC환경을 제공하여 게이밍 환경에도 탁월한 성능을 보이는 장점을 갖췄다.

라이젠 3000 시리즈 CPU와 AMD X570 차세대 솔루션에서 적용 가능한 PCIe 4.0 듀얼 M.2 SSD 슬롯을 지원하여, 기존 PCIe 3.0 보다 2배 빠른 놀라운 속도를 경험할 수 있으며, M.2 히트싱크가 기본 탑재돼 냉각성은 크게 향상시키고 고성능 프로세서에서도 안정적으로 구동이 가능한 특징을 갖췄다.

CSM 시리즈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소프트웨어인 ACC (ASUS Control Center)는 프리미엄 기능을 제공하는 원격제어 프로그램이다. PC에 설치된 소프트웨어들을 원격 제어하는 기능은 물론 바이오스 설정까지 연동하여 제어가능해 다수의 PC에 대해서 보안 및 제어기능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스마트폰으로도 손쉽게 제어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라도 내가 사용하는 PC 상태를 파악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ASUS PRIME X570 시리즈 신제품 메인보드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