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종료] SUPER 쿨하게 최신 게임 더블로 쏜다! PALIT 그래픽 카드 대상 게임 쿠폰 더블 증정 프로모션 진행

[행사종료] SUPER 쿨하게 최신 게임 더블로 쏜다! PALIT 그래픽 카드 대상 게임 쿠폰 더블 증정 프로모션 진행

[본 행사는 종료 되었음을 안내 드립니다]

세계 최대 게이밍 No.1 그래픽카드 제조사 팰릿(PALIT)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2019년 7월 9일부터 9월 16일까지 PALIT 지포스 RTX SUPER 시리즈 및 RTX 2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시 화려한 1인칭 액션 게임 ‘울펜슈타인 : 영블러드 (Wolfenstein : Youngblood)’와 초능력 액션 게임 ‘컨트롤 (Control)’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비디아 (NVIDIA)와 함께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최근 출시되어 이슈가 되고 있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PALIT RTX SUPER 시리즈와 기존 RTX 20 시리즈 전 제품이 본 프로모션에 해당된다.
특히 PALIT RTX 2060 SUPER 시리즈는 기존의 RTX 2060 시리즈에서 눈에 띄게 업그레이드된 제품군으로, 메모리 용량이 기존 6GB에서 8GB로 향상되어 사용자에게 더욱 최적화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SUPER 시리즈 전체적으로 증가된 쿠다 코어로 한층 더 뛰어난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증정되는 첫번째 게임인 울펜슈타인 : 영블러드는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엔비디아 어댑티브 쉐이딩 등 최신 기술을 바로 적용해 눈으로 보이는 즐거움과 최고 수준의 그래픽 환경을 선보이는 1인칭 FPS 액션 게임이다. 화끈한 타격감과 상상을 초월하는 스토리로 많은 유저들 사이에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2019년 기대작 중 하나이며, 한국시간으로 7월 26일 출시 예정이다.

두번째 게임인 Control은 레메디(Remedy)에서 제작된 게임으로, 특유의 이야기 중점의 게임을 만들어 마치 드라마를 보는 듯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게임은 초능력을 사용하여 적과 대항하는 내용으로 스토리와 액션, 스릴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번 번들 행사는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피씨포올, 아이티엔조이, 가이드컴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2019년 7월 9일부터 9월 16일 까지 진행되며, PALIT 지포스 RTX SUPER 시리즈 및 RTX20 시리즈를 구매 후 구매영수증, 제품 시리얼 번호, 성함, 연락처를 event@stcom.co.kr로 발송하면 확인 후 교환 코드를 증정한다.

코드 등록 유효기간은 2019년 10월 16일까지이며,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므로 코드 소진 시 예고 없이 종료될 수 있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홈페이지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