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IT GTX1660 등 그래픽카드 구매자 대상 배틀그라운드 번들 쿠폰 증정

PALIT GTX1660 등 그래픽카드 구매자 대상 배틀그라운드 번들 쿠폰 증정

세계최대 게이밍 No.1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팰릿(PALIT) 그래픽카드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는 PALIT GTX16 시리즈 그래픽카드 전 제품 대상으로 구매자에게 배틀그라운드 아이템 (PUBG Bundle)을 받을 수 있는 번들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PALIT GTX16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모두 신청할 수 있으며 증정되는 번들 코드를 통해 배틀그라운드 인게임 캐릭터에 입힐 수 있는 NVIDIA 트랙슈트를 얻을 수 있다. 제공받은 게임 코드는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등록하여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대상 제품은 PALIT GTX1660 Ti 시리즈부터 GTX 1660, 1650 시리즈를 모두 포함하므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프로모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PALIT GTX16 시리즈 구매자 대상 번들 쿠폰 증정 행사는 7월 5일부터 2020년 1월 31일 까지 진행되며, 쿠폰의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소진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홈페이지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